기도 동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소식에 말씀드린 대로, 저희들 지난 한달 반 정도를 한국과 미국에서 여러 분들과 미팅하며, 중국 클러스터 미팅에 참가하며, Globalization vision을 나누고 많은 동료들의 참가를 호소했답니다. California에 와서 아이들과도 좋은 시간을 보내고요. 이제 저희는 내일 떠나서 인천을 거쳐 대만에 돌아갑니다. 지금 중국이 대만 주위에서 군사 훈련을 심하게 하고 있지만 저희가 들어가는 9일에는 비행기가 정상으로 갈 예정입니다. 무사한 여행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정세가 더 악화되지 않아 대만의 사역들이 영향 받지 않도록 꼭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나가는 선교사 후보자들을 위해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 모로코로 가는 두 가정은 남편들만 먼저 나왔는데, 지금 중국 정부가 허락을 하지 않아 부인들이 못 나오고 있습니다. 금년도 9월의 훈련에는 참가하기 어려울 듯 합니다 이들의 여권 및 여행 수속이 정부의 허가를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내년 봄에는 훈련에 참가할 수 있도록.
- 양형제 부부는 중앙 아시아를 놓고 기도했는데 하나님께서 유럽으로 인도하셨답니다. 독일의 팀에 합류해서 그곳의 여러 민족들과 사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
- 또 다른 두 가정, 박형제, 이형제 부부들은 기도하던 대로 중국의 모슬렘 팀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감사!! 이들과 양형제 가정에게는 여러가지 수속이 남아 있는데 9월 훈련 시작하기 전까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이루어 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두 자매, 사라와 미셸은 아직 갈 곳이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지금 계속 찾고 있는데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8월 18일에 한국인 파트너를 위한 행사가 있습니다. 아시아 환태평양 지역 가상 선교답사라고 하는데, 여기 링크를 눌러 보시고, 등록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도 참가합니다.
https://www.imb.org/event/explore-the-rim-korean-aug-2022/
저희의 사역과 건강, 또한 저희를 위해 거의 20년 기도해 주신 기도의 용사들 가운데 연약한 육체로 인해 고통받는 많은 분들을 위해 중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니엘과 한나 드림
2022.8.6.